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빽다방 메뉴 가격

본문

안녕하세요, 블티의 일상정보입니다. 오늘은 빽다방 메뉴와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저녁에만 되면 집 근처 빽다방에 들러서 아이스 카페라떼나 미숫가루를 사 먹었습니다. 다이어트한다고 저녁 대용으로 사서 먹는데요, 라떼는 조금 도움이 되는 듯한데 의외로 미숫가루가 설탕이 들어가서 그런지 살 빠지는데 효과는 없고 그냥 맛있더라고요. 미숫가루는 2500원인데 우유로 타면 3500원, 두유로 타면 4000원인가? 4500인가 합니다. 아무튼 메뉴판에는 2500원으로 되어 있어서 역시 저렴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우유의 차이가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제가 오늘 빽다방 메뉴 가격을 포스팅하는 이유는 매번 빽다방에 가면 메뉴가 많아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똑같은걸 먹는 제자신을 보고 가기 전에 미리 다른 메뉴를 선택해 보자 하고 메뉴 사진 찍어놓은 사진을 발견하여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누군가도 수많은 메뉴를 가서 선택하시기 전에 미리 보시고 메뉴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2021년 5차 재난지원금 지원방안

지난 7월 1일 정부에서 33조 규모의 2차 추경안 마련 관련한 정책뉴스가 발표되었습니다. 약 33조 규모의 2차 추경안에 3조의 기존 자금을 합한 총 36조에 3가지 패키지 지원정책입니다. 그중에서

blogintv.tistory.com

꿀팁정보: 2021년 5차 재난지원금 지원방안.

빽다방-메뉴-가격-썸네일
빽다방 메뉴가격-썸네일.

한 여름에는 역시 카페가 최고인듯합니다. 물론 겨울에도 좋지만 역시 얼죽아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다양한 달달한 음료들은 정말 시원하고 좋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빽다방 소세지빵이나 사라다빵을 사 먹었습니다. 계란사라다빵은 어느 순간부터 안 팔더라고요. 그게 제일 맛있었는데 소세지빵으로 아쉬움을 달랬던 기억이 있습니다.

 

 

빽다방 메뉴 가격.

빽다방-메뉴-가격1.
빽다방 메뉴 가격 1.

빽다방 메뉴는 크게 커피, 라떼, 큰 사이즈, 치노 종류가 있습니다.

빽다방-메뉴-가격2.
빽다방 메뉴 가격 2.

그리고 에이드와 쥬스 종류, 샤베트와 스무디, 쉐이크가 있고 기타 음료가 있습니다.

빽다방-메뉴-가격3.
빽다방 메뉴 가격 3.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저트와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빽다방-히스토리
빽다방 히스토리.

2006년에 시작하여 2015년에 빽다방으로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컬러나 분위기가 메가 커피와 겹치는 부분이 없지 않지만 그럼에도 양쪽 프랜차이즈 모두 각각 잘 되고 있는듯 합니다. 요즘 새로 생기는 카페 보면 거의 빽다방 아니면 메가커피 이더라고요. 물론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동선 안에서 말이죠.

빽다방-메뉴.
빽다방 메뉴1.
빽다방-메뉴2
빽다방 메뉴2.

메뉴만 보다가 이렇게 그림으로 보면 더욱 선택하기 어려워 지는듯 합니다. 왜냐하면 다 맛있어 보이기 때문이죠. 항상 다른 걸 마셔봐야겠다라 하고 똑같은걸 먹는 모습을 반성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가 말했듯이 다양한 메뉴가 있는 만큼 오늘만큼은 한 번쯤 다른 걸 선택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쉬어가는 포스팅 빽다방 메뉴 가격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loading